본문 바로가기
IT Story/Samaung

갤럭시폴드2 추정 사진 유출?!

by 글쓰니˚ 2019. 12. 20.
반응형

갤럭시폴드2 실물 사진 유출?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최초 인폴딩 방식 갤럭시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초기에는 결함 문제로 출시일이 미뤄졌지만 결함 부분을 보강하고 출시하면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니다. 그런 갤럭시 폴드 2세대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출되었는데요. 같이 어떤 사진인 확인해보시죠.

 

가로로 접히는 폴더블 스마트폰이다. 출처 = 웨이보

 

해외 IT 전문 매체 더버지에서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12월19일에 보도하였는데요.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이라고 한것으로 보아 갤럭시 폴드 2세대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아래로 접히며 외부에는 시간과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이보

 

유출된 사진은 보시면 스마트폰이 위아래로 접히는 방식이며, 화면을 접으면 작은 화면에 날짜와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전면은 홀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폴더블 스마트폰 예상 이미지
삼성전자 컨퍼런스에서 공개한 영상에서도 전면에 작은 카메라 구멍이 있다.

 

 

가로로 접는 갤럭시 폴드 2세대 공개?

안녕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2019 삼성 디벨로퍼 컨퍼런스(SDC19)이 개최되었는데요. 첫날에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 2세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폴드 2세대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공개되었을..

eunhaga.tistory.com

유출된 사진에서 나온 기기가 실제 출시될 단말기인지 시제품이나 컨셉 제품인지는 알수 없으나 삼성전자가 2019년 디벨로퍼 컨퍼런스에서 잠깐 공개한 클램셸 타입 폴더블 스마트폰과 많이 유사해 보입니다. 실제 제품이 나와야 확실히 알수 있겠지만 사진상으로는 저는 별로 인듯 합니다.

 

내년에도 메이트X의 후속 모델 메이트Xs도 공개예정이다.

 


갤럭시폴드 2세대, 갤럭시S11은 2020년 초에 같이 출시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국 화웨이도 내년 MWC 2020에서 자사의 폴더블 스마트폰 차세대 기기인 메이트 Xs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1세대 기기의 흰지와 향상된 프로세서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