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ory/Samaung

LG V50S 씽큐 11월 11일 출시! 새로운 듀얼스크린 무상 제공!

by 글쓰니˚ 2019. 9. 30.
반응형

LG V50S 씽큐 출시

 

안녕하세요. 은하가 입니다.
LG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V50S 씽큐가 국내에 출시되는데요. 오늘은 LG V50S 씽큐의 출시일과 예약 판매 혜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LG V50S 씽큐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듀얼 스크린으로 기 리스트를 보면서 상세기사 내용을 볼 수 있다.

 

LG V50S 씽큐는 V50 씽큐의 인기에 후속으로 출시되었습니다. V50S 씽큐는 전작인 V50 씽큐와 가격을 동일하며, 듀얼 스크린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올해 초 듀얼 스크린은 21만9천원에 판매가 되었는데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무상 증정합니다.

 

 

새로운 듀얼 스크린 추가된 기능?

새로운 듀얼 스크린에 커버 디스플레이가 추가되었다.

 

새로운 듀얼 스크린의 각도를 자유롭게 원하는 대로 360도 프리 스탑이 추가되었다.

 

LG V50S 씽큐는 기존의 V50 씽큐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조사하여 사용자의 45%가 외부 알림창의 추가를 원했으며 사용자 25%는 자유로운 고정 각도 추가를 원하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V50S 씽큐는 새로운 듀얼 스크린에 전면에 크기 2.1형 알림창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메시지, 수신전화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360도 프리스탑도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이 추가되었다.

 

그리고 듀얼 스크린을 완전히 뒤로 접은 상태에서 접힌 화면이 V50 씽큐의 뒤쪽을 가리게 되어 후면에 있는 지문인식 센서를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V50S 씽큐에는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여 듀얼 스크린을 뒤쪽으로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전면의 화면 내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구매 혜택

예약 구매를 하게되면 신형 톤플러스 프리와 1년 내 디스플레이 파손 1회 무상교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데 기간은 11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예약 구매 고객은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와 디스플레이가 파손 시 한 차례 무상 교체(1년내)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약 구매는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베스트샵 매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는 11월 11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에서 LG V50S 씽큐가 판매됩니다. 판매되는 가격은 119만9천원이며, 신형 LG 듀얼 스크린은 기본 제공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